'소환사가 되고싶어' 지니어스 레코드 소환수 일러스트/도트 모션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지니어스 레코드 시리즈입니다. 트릭스터 온라인의 2차 창작 느낌으로 나온 게임이지만 서비스 종료해서 플레이할 수 없어요.
소시퍼 전체 카드 목록

엔트리브 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입니다.
꿈과 환상으로 당신을 초대하는 멜로디.
천재적인 재능의 다섯 음악가들이 왔다!
 모두 악기에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소환수들입니다.
클라이네 - 스네어드럼
파비안 - 플루트
하영 - 베이스기타/보컬
J.카프리 - 바이올린
아리스가와 - 피아노

 5성-6성 순이며 도트 모션 일러스트도 있습니다.

클라이네
퍼레이드 클라이네



 클라이네는 '페어리랜드'라는 동화풍 테마파크의 직원입니다. 평소에는 놀이기구의 대기줄을 정리하지만, 퍼레이드가 시작되면 화려한 병정옷을 입고 퍼레이드의 가장 앞에 나섭니다. 아이들을 대하는 게 조금 서툴지만, 항상 프로의식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파이안
작은천사 파이안



 남자는 어릴 때부터 음악 이론과 각종 악기들을 배웠지만 어느 것에도 재능이 없어 오케스트라에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방랑 음악가가 된 그는 악기를 들고 떠돌았습니다. 몇 년 후, 어떤 마을에서 천사같은 마음씨의 여인을 만나 가정을 꾸립니다. 그는 자신의 아이에겐 음악을 가르치지 않으리라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나온 첫 아이는 눈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앞이 보이지 않는 사람이 할 수 있는 건 많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는 음악을 가르치기로 합니다. 그는 눈을 감고 연주해도 어색하지 않은 악기, 플루트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그 아이, 파비안에게는 '눈을 감은 천사'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하영
리드보컬 하영



 소심한 성격의 하영은 베이스기타를 연주합니다. 기타에 '로드웨이'라는 이름도 붙였다고 합니다. 어느날 보컬이 공연에 못 오게 되어 모든 밴드원들의 찬성으로 리드보컬을 하게 되었습니다.

J.카프리
마기 J.카프리



 천재적인 연주가 J.카프리. 그는 처음 보는 악기도 단번에 연주해냅니다. 그는 지휘자가 될 자질을 지녔지만 바이올린만을 연주합니다. 이유는 '귀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리가 나는 악기라서'라고 합니다. 소음들로부터 귀를 틀어막기 위함이라고 하네요. 너도 제정신은 아니구나.
 연주가 끝나면 인사도 없이 박수도 안 받고 그냥 간다고 합니다.

아리스가와
RS☆아리스가와



 아리스가와는 음악가 집안의 귀한 아가씨라고 하지만 음악가 집안은 어머니 쪽이라고 합니다. 어머니는 아리스가와를 조신한 피아니스트로 키우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녀는 자라나는 동안 피아노 곡이 아닌 다른 음악들은 존재조차 모르게 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바람을 비웃듯이 음악 기숙학원에 입학하게 된 아리스가와는 'ROCK☆SPIRIT'을 가진 학생과 만나게 됩니다.

 파이안의 도트가 굉장히 화려합니다. 전체적으로 사용하는 유저를 많이 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나마 파이안을 몇 번 봤던 것 같아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