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가 되고싶어'×'삼국지난무' 소환수 일러스트/도트 모션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 일본서비스(トリックスター ~召喚士になりたい~)가 삼국지난무(三国志乱舞)와 콜라보하여 나온 소환수들입니다. 삼국지난무는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의 모바일 게임이라고 합니다. 소시퍼는 트릭스터의 일러스트와 캐릭터들을 가져와서 만든 게임입니다.
소시퍼 전체 카드 목록

엔트리브 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입니다.

 5성-6성 순이며 도트 모션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카드 스토리는 일본어를 야매로 번역한 것이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서(徐庶)
명군사 서서(名軍師徐庶)



 이름은 서복(徐福), 자(字)는 원직(元直). 흔히 서서(徐庶)라고 합니다. 촉군에 속한 제갈공명과 어릴 때부터 친하게 지냈지만, 서서의 재능을 탐낸 조조의 계략에 의해 반강제적으로 위군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토라진 얼굴을 하고 있고, 친한 친구들은 모두 촉군에 속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간을 혼자 독서하는 데에 사용합니다.
 위나라에 소속된 후에 능력을 인정받아 군사까지 승격했습니다.

조운(趙雲)
호위장군 조운(虎威将軍趙雲)



 이름은 조운(趙雲), 자(字)는 자룡(子龍). 일찍이 무예에 뛰어나 장수로 알려져 촉군의 유비와 함께 명성을 쌓았습니다. 평상시에는 말이 없고 과묵해서 차가운 사람으로 오해받기 쉽지만 상냥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딴집에서 자라서 사람과 접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고, 마음을 표현하는 것을 어려워합니다. 다도를 즐깁니다.

초선(貂蝉)
절세미인 초선(絶世の美女貂蝉)


 실제 이름은 알 수 없어 초선이라 불린다. 미인 중의 미인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그녀의 매력에 사로잡히면 헤어나오기 힘들다고 합니다. 오직 조조만이 그녀의 매혹에서 벗어났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틀 없는 일러스트입니다.




 콜라보 소환수인데도 일러스트에 꽤 신경썼고 도트가 화려합니다. 남캐들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여캐만 있네요. 삼국지난무는 한빛소프트가 스퀘어 에닉스와 협업해서 우리나라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