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가 되고싶어'×'HACKA DOLL' 소환수 일러스트/도트 모션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 일본 서비스(トリックスター ~召喚士になりたい~)가 HACKA DOLL(ハッカドール)과 콜라보하여 나온 소환수들입니다. 소시퍼는 트릭스터의 일러스트와 캐릭터들을 가져와서 만든 게임입니다. 일본에서는 콜라보를 자주 한 것 같네요.

엔트리브 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입니다.

 해커돌은 정확히 뭔지 모르겠습니다. 애니메이션도 있고 뉴스를 전달하는 어플리케이션도 있고 버츄얼 유튜버 채널도 있다고 하네요. 하츠네 미쿠처럼 디지털 세상에 존재하며 활동하는 AI같은 느낌인가봐요. 여러가지 활동을 하는 캐릭터 정도로 아시면 될 것 같습니다.

 꼬마 버전과 일반 버전이 따로 있어요. 아예 다른 캐릭터인 듯 합니다. 꼬마는 4성-5성 순이고 일반은 5성-6성 순입니다. 도트 모션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꼬마 해커돌 1호(ちびハッカドール1号)



 1호와 비슷합니다. 왜인지 밥을 먹을 때마다 소환사가 싫어하는 것을 앞에 밀어 옵니다.

꼬마 해커돌 2호(ちびハッカドール2号)



 남을 잘 도와주고 예의가 바릅니다. 다른 꼬마 해커돌과 달리 대화가 가능합니다. 자꾸 책을 사달라며 조른다고 합니다.

꼬마 해커돌 3호(ちびハッカドール3号)



 3호가 스스로 일하는 것이 귀찮다며 대신 만들어낸 꼬마 해커돌입니다. 그러나 3호의 나쁜 버릇까지 재현되어 의욕이 없는 듯 합니다.

해커돌 1호(ハッカドール1号 )
이누미미 해커돌 1호(イヌミミハッカドール1号)



 이누미미: 강아지귀
 1호는 셋 중 가장 책임감이 강합니다. 어렵거나 싫은 일이라도 도망치지 않습니다.

해커돌 2호(ハッカドール2号 )
우사미미 해커돌 2호(ウサミミハッカドール2号)



 우사미미: 토끼귀
 2호가 셋 중 가장 언니라고 합니다. 뭔가 도전해서 잘 안 되면 빠르게 포기하는 타입입니다. 동인지와 귀여운 것, 코스프레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해커돌 3호(ハッカドール3号 )
네코미미 해커돌 3호(ネコミミハッカドール3号)



 네코미미: 고양이귀
 3호는 셋 중 가장 막내로, 해커돌의 역할에 별 관심이 없으며 귀찮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의외로 손재주가 좋습니다. 성우 나나밍(ななみん)의 열렬한 팬이라고 합니다.

 성우 나나밍이라고 검색하니까 야마시타 나나미라는 분이 나오네요. 해커돌 3호를 담당하신다고 합니다. 즉, 본인의 목소리를 담당한 성우를 좋아하고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