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상의 비밀: The Secret of the Stone Statue - Trickster Online Item

트릭스터의 책 아이템 내용입니다. 보니까 트릭스터에서 발굴할 수 있는 다양한 책이 있더라고요.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석상의 비밀
The Secret of the Stone Statue
까발라 유적지의 석상의 비밀이 담겨있다고 하는 책


오래된 유적 보물지도로 발견한 포세이돈의 보물상자에서 획득


까발라유적지 내부,
 희미한 등불만이 깜깜한 어둠 속에서 일렁이고 있다.
 "케인 박사님, 이건!"
 탐사대원으로 보이는 젊은 남자는 돌로 만들어진 거대한 석상을 가리키며 소리쳤다.
 먼지로 뽀얗게 뒤덮인 모자를 털어내며 탐사대장 케인은 석상 쪽으로 천천히 다가갔다.
 "이것이야 말로, 우리가 찾아 헤매던 고대 알테오인들의 수호석상! 설마 실제로 존재했었다니..."
 케인은 감격에 찬 목소리로 석상 앞에 섰다.
 석상은 거대한 괴물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무엇이든 으깨버릴 듯한 거대한 주먹과 사람을 통째로 삼켜버릴 듯한 큰 입이 실감나게 조각되어 있었다.
 케인이 석상에 심취되어 있을 때 젊은 탐사대원 하나가 바닥에 굴러다니는 석판을 발견했다.
 석판은 오랜 세월의 영향으로 군데군데 부서져 잘 읽을 수 없었다.
 케인은 석판을 받아 들고 천천히 읽기 시작했다.
 "나는 ... ... 수호자 툼베스.
 고대인의... ... 를 지키는 자.
 신성한 것을 더럽히는 자.
 용서치 않으리!"

 쿠궁.
 낮은 진동음과 함께 땅이 서서히 떨리기 시작했다.
 한 탐사대원이 떨리는 목소리로 외쳤다.
 "석상이... 석상이 움직인다!"
 마치 악몽처럼 석상은 벽을 부수며 그 무시무시한 모습을 드러냈다.
 수 천년 동안 잠들어 있던 고대인들의 수호정령, 툼베스의 부활이었다.


-*-*-


까발라유적지의 보스 몬스터, 툼베스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