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오세 반짝반짝 큐브 열기, 장난감 획득 - Tree of Savior Sparkly Cube

설렁설렁이긴 하지만 아직 트리오브세이비어를 하고 있습니다. 원래 게임 얘기를 하더라도 정보성 글만 올리는 편인데 온라인 게임 하니까 일상(?)글 같은 걸 자꾸 올리게 되네요.

최근에 컬러젬 모으려고 파티 퀘스트 돌았습니다. 클라페다 1시 방향에 있는 접수원 리암을 찾아가면 파티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퀘스트 중에 하나를 랜덤으로 주는데 파티를 해제했다가 다시 만들어서 말 걸면 다른 퀘스트로 다시 받을 수 있어요. 파티 퀘스트는 하루에 5번만 할 수 있습니다. '천적의 냄새' 퀘스트가 가장 쉽고 빨리 끝낼 수 있다고 합니다.

파티 퀘스트를 완료하면 반짝반짝 큐브를 줍니다. 50000실버로 한 번 더 열 수 있고 토큰 쓰면 2번까지 열 수 있습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반짝반짝 큐브 아이템 정보

25개 모아서 열어봤고 토큰 사용 중이라 총 75번 열었습니다. 너무 많이 열었나 싶긴한데 상자깡은 재밌으니까...ㅋㅋㅋ

보통 컬러 젬(레드, 블루, 옐로우, 그린) 3~5개가 나오고요. 낮은 확률로 장난감이 나옵니다.

저는 뽁뽁이, 덤벨 5kg, 눈꽃 스프레이, 좌절 깃발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보조무기 칸에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덤벨은 사용하면 저걸로 운동해가지고 10분 동안 힘이 증가하는 대신 스태미나가 줄어들더라고요. 뽁뽁이는 저걸 터트리는 모션이 있던데 소리는 안 나는 것 같더라고요. BGM에 묻혀서 그런가?

부부젤라도 나온다던데 저는 안 나왔네요. 열심히 모아서 부부젤라도 얻어볼 생각입니다. 근데 상자깡 하니까 젬이 너무 많아져서 어떻게 처리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컬렉션 채워도 많이 남았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