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의 결계는 따로 스토리가 있는 어려운 던전을 말합니다. 클리어하면 확률적으로 스토리 주인공의 카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엔트리브 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입니다. |
<차원의 결계 시즌3>
1. 베릭의 각인
2. 백향의 약초
3. 플라비의 기원
4. 답을 찾는 길
5. 대공위 계승자
4성-5성-6성 순입니다. 4성 카드는 봉인된 카드입니다. 도트 모션 일러스트도 있습니다. 소환수들 가장 위에 있는 건 던전 이름이며 카드 밑에 이름이 있습니다. 펄페투아와 시엔 드 칼데는 4성 이미지가 없습니다. 어차피 5성 카드에 봉인 표시가 있는 일러스트라 크게 상관은 없겠네요.
베릭의 각인
외딴 곳의 공방에서 고독하게 철을 두드리는 대장장이, 베릭의 이야기.
봉인된 베릭
대장장이 베릭
불타는모루의 베릭
베릭은 '철의 마법사'라 불리는 전설적인 대장장이의 제자입니다. 솜씨는 좋지만 스승의 유명세로 인해 과소평가 받고 있습니다. 스승으로부터 모든 지식을 전수받은 유일한 제자로, 스승이 최후에 한 자루를 만들었다고 하는 강력한 마검 역시 만들고 있습니다.
베릭은 힘을 가지는 자는 그에 걸맞는 자격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분수에 맞지 않는 힘을 추구하는 자는 어리석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외곽지역에서 작은 대장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마검을 노리고 찾아오는 자들을 피하기 위해 수시로 옮겨다닙니다.
백향의 약초
아픈 사람들을 보듬어주고 싶은 마음 착한 아가씨 백향. 그녀의 마음은 맑고 깨끗하다.
봉인된 백향
견습약제사 백향
마음의치유사 백향
백향은 아픈 사람을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똘똘 뭉친 견습 약제사입니다. 열심히 약초학을 공부하여 길가에 피어있는 야생초들 중에서도 약효가 있는 것들을 골라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약초를 키워내는 것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라비의 기원
인간은 감히 발을 들일 수 없는 신성한 숲의 한 가운데에 있는 작은 샘에서 태어난 요정.
다른 요정들과 어울리기보다는 혼자서 조용히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봉인된 플라비
샘요정 플라비
유랑꽃잎 플라비
플라비는 인간은 감히 발을 들일 수 없는 신성한 숲의 한 가운데에 있는 작은 샘에서 태어난 요정입니다. 다른 요정들과 어울리기보다 혼자 조용히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최근 샘 바깥에 대한 호기심을 품고 있다고 합니다.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서 자유롭게 여행하며 지내는 것이 꿈입니다.
답을 찾는 길
거대한 현자, 펄페투아.
그대들이 필요로 하기만 한다면 그 존재는 환상이 아니게 된다.
고대의 펄페투아
진리의문자 펄페투아
펄페투아는 세계의 모든 지식을 알고 있고, 진리를 깨우쳤다고 하는 전설의 존재입니다. 오랜 기간동안 인간들에게 지혜를 나누어주며, 미숙한 자들에게 길을 안내하고,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하는 자들에게 지식을 알려주었습니다. 자신을 필요로 하는 자가 없을 때 사라지며, 자신을 필요로 하는 자가 있을 때 나타납니다.
아마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 유일하게 인간형이 아닌 6성 카드입니다. 다른 소환수들은 수인이건 요정이건 생김새가 인간과 유사했죠.
대공위 계승자
마계 대공의 작위 계승자 시엔. 그가 느끼는 후회는..?
시엔 드 칼데
후회의 시엔 드 칼데
스엔 드 칼데는 마계에서 이름높은 대공의 유일한 계승자입니다. 수많은 경쟁자들을 꺾고 홀로 살아남았습니다. 반복되는 일상에 질려버린 나머지, 자유를 갈구합니다.
시엔은 소환사와 다니며 즐거워하지만 자신이 별장을 나오기 위해 잃어버린 것들을 종종 생각하곤 합니다.
*
백향이 엄청 어려웠다고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았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