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가 되고싶어' 바니걸 이브, 록시 이벤트 소환수 일러스트/도트 모션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이벤트 소환수 바니걸 이브와 록시입니다. 똑같이 생긴 캐릭터인데 한국에서는 이브로 나오고 일섭(トリックスター ~召喚士になりたい~)에서는 록시(ロキシー)라는 이름으로 나온 것 같습니다. 일러스트가 화려하고 예뻐서 게임 일러스트 공부하시는 분들이 참고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소시퍼는 트릭스터 온라인의 캐릭터와 일러스트를 가져와서 만든 게임이었지만 서비스 종료했습니다.
소시퍼 전체 카드 목록

엔트리브 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입니다.

 이브는 도트 일러스트만 있고 록시는 도트 모션도 있습니다.

바니걸 이브
카드딜러 이브



 '시즈'와 '롯테'가 소환사들을 위해 특별히 고용한 카드 딜러, 바니걸 이브. 이미 망조로 들어서고 있는 소환사의 파티도 되살려낸다는 노련하고 으리으리한 관리능력때문에 카드 딜러들 세계에서는 이미 유명인사라고 합니다. 그녀가 필요한 사람들은 돈뭉치를 치켜들며 어떻게든 고용해보려 했으나 물욕이 없는 그녀에게는 통하지 않았습니다.

 진화 전 막대기 끝에 반짝이는 보석 당근이 있네요.ㅋㅋ
 일섭에서는 바니걸 록시(バニーガールロキシー), 카드딜러 록시(カードディーラーロキシー)로 나왔습니다.

루비하트 록시(ルビーハートロキシー)
롤마스터 록시(ロールマスター)



 불길을 조종하는 힘을 손에 넣은 바니걸 록시는 탁월한 관리 능력으로 미덥지 못한 소환사를 훌륭한 소환사로 만듭니다.
 '롤'보고 순간 LOL이 생각나서 흠칫했는데 그 롤 아니고 'Role'입니다.

 에메랄드하트 록시(エメラルドハートロキシー)
크루피에 록시(クルピエロキシー)

 크루피에: 도박장에서 룰렛의 진행 조수. 갈쿠리로 지폐를 긁어 모으는 것 같은 일을 함. (출처: 네이버 사전)
 자연을 조종하는 힘을 손에 얻은 록시입니다. 에메랄드 하트 록시는 일섭에서 꽤 나중에 나온 이벤트 소환수라서 정보가 없습니다. 에피소드2가 추가될 때 나왔다고 합니다. 아마 위에 있는 다른 록시들에서 색만 바꾼 도트일 것 같네요. 에메랄드하트 록시는 고화질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브가 이쁘긴 하지만 색만 바꿔서 우려먹기 장난 아니네요. 소시퍼가 소환수 카드를 가지고 하는 게임이라서 도박장 카드 딜러의 이미지를 가져온 것 같습니다.
 저는 바니걸이 음지에서만 대놓고 나올 수 있는 의상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메이플2도 그렇고 그냥 쓰이더라구요. 약간 의아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